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아래의 FAQ를 통해서 확인바랍니다.
주문관련제작관련배송관련디자인관련
주문관련 FAQ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 주시거나 메탈리움 홈페이지의 견적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010-9498-4830 이메일 : sj@khd1978.com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시간은 오전 9시~오후6시 입니다.
제품 가격이 나와 있지 않아요.
당사에서 제작하는 금속상품은 고객님의 디자인 의도에 따라 견적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본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금속상품은 예시용이므로 디자인을 똑같이 복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상품에 따라 다양한 공정과 후가공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확한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제작하려는 상품품의 시안이나 이미지, 수량과 같은 주문 정보를 메일로 보내 주시면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 주문취소 가능한가요?
상품이 제작 전이라면 비용이 발생되지 않지만, 제작 중에 있다면 일부 비용이 청구되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계좌 안내
하나은행 (예금주: 아인프로바이드)
779-910015-63904
입금 후 꼭 입금자 성함과 금액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뱃지를 주문하고 싶은데 크기의 제한이 있나요?
당사는 주문제작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제품들은 원하시는 크기와 형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단, 제작 시에는 크기와 형태에 따라 제작 비용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뱃지의 경우 일반적으로 1.5 – 2.5mm / 메달의 경우 5~7cm 규격이 많이 사용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주문 부탁드립니다.
견적서로 받은 가격은 부가세 포함인가요? 또한 전자세금계산서는 발행해 주시나요?
견적서로 발송해 드리는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가이며, 정부방침에 따라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합니다. 거래 시 이메일 정보와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 주시면 해당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제작관련 FAQ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에폭시와 수지칠이 뭔가요?
뱃지나 메달 제작시 색을 넣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주문하시는 야끼 칠은 음각 부분에 잉크를 붓고 가열의 과정을 거치며, 그 특성은 잉크가 채워진 부분이 금속틀보다 낮아 움푹 들어간 느낌이며, 고급형 뱃지에 사용되는 수지 칠은 음각 부분에 수지 잉크를 넘치게 채우고 가열한 후 넘친 부위를 갈아내는 연마과정을 거칩니다. 그래서 수지 칠의 색상과 금속틀 높이가 같으며, 공정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일반 야끼 칠보다 완성도가 높고, 금액이 비싸지게 됩니다.
제작 중 내용 변경이 가능한가요?
시안 최종 컨펌 이후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금형을 만들어 제작하는 특성상 수정과 변경이 안 됩니다. 신중을 기하여 확인하시고 컨펌 주셔야 합니다.
뱃지 제작할 때 금액이나 특정 컬러를 맞춰 주실 수 있나요? 또한 색상수의 제한은 있나요?
금형뱃지의 경우 사용하실 컬러를 팬톤 컬러(solid coated)로 말씀해 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릴 수 있지만, 작업자가 수작업으로 색을 조색하기 때문에 컴퓨터로 보는 것과 다름을 인지 바랍니다. 색상수는 도수의 가짓수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며, 8도(8가지 색상) 이상의 작업은 주문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기본 제작 수량은 몇 개이며,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제품들의 최소 제작 수량은 100개부터입니다. 소량 제작도 가능하지만, 금형을 만들어서 제작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최소 제작비용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수량이 많을수록 제품의 개당 단가는 내려갑니다.
견본 중에 원하는 샘플이 없어요.
당사에서 제작하고 있는 상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특별히 원하시는 디자인 샘플이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샘플을 참고할 수 있도록 파일로 보내 주시면 그 샘플을 기준으로 저희가 견적서 및 디자인 시안을 준비하여 드리겠습니다.
제작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제작기간은 보통 2주~3주일 소요되며,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꼭 안내를 받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발송 후 택배를 받으시는 데까지는 1~2일 소요됩니다. 구매 수량에 따라 제작 일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작공정상 불량 발생 하여 불가피 하게 제작기간을 넘는 경우 유선을 통해 추가 안내 드립니다.
제작 후 받은 상품 중에 불량이 많은데, 반품이 가능한가요?
제품 확인 후 재작업 또는 환불 조치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량 및 반품 안내사항을 꼭 참조해 주십시오. 또한, 고객님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나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에는 조치가 어렵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배송관련 FAQ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배송비는 따로 청구되나요?
주문 시 담당자와 별도 협의하여 진행할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비는 착불 배송입니다. 택배 발송 시 무게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통상적인 비용이 적용됩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메일로 택배 조회가 가능한 택배 송장 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택배 선불이나 방문 수령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퀵서비스(오토바이)나 화물로도 배송이 가능하며, 퀵서비스의 경우는 착불로 보내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관련 FAQ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시안작업 비용이 있나요? (디자인에 따른 추가 시안작업 비용이 있나요?)
고객님께서 디자인(스케치 포함)을 제시할 경우 시안비용은 무료이며, 시안작업에 필요한 이미지, 전체적인 구성을 제공해 주시면 제작 가능한 범위로 시안을 준비해 드립니다. 제작하시려는 로고/이미지의 일러스트 원본 파일(ai, eps 등)을 보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원본 파일이 없으신 경우, 가지고 계신 가장 큰 사이즈의 깨끗한 파일을 보내 주시면 작업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제시하지 못 할 경우 디자인 기획 비용이 발생 하게 됩니다.
뱃지 선 두께는 몇mm로 해야 제작 가능한가요?
상품의 라인 굵기는 최소 0.2mm 이상, 색상이 들어가는 부분은 1mm 이상으로 디자인하셔야 하며, 디자인에 따라 수정이 될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제작하시기 바랍니다.